소셜로그인 중단 안내
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▶️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

AI, 광고 측정의 속도를 높이다 그러나 ROI에 대한 완전한 관점은 여전히 부족

2025.05.09 08:09

cookiman

좋아요 1

조회수 127

댓글 0

글로벌 마케팅 효과 분석의 권위기관인 WARC가 ‘2025 측정의 미래(The Future of Measurement 2025)’ 보고서를 발표했다. 이 보고서는 WARC의 ‘마케팅의 진화(Evolution of Marketing)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,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측정 분야의 최신 흐름과 과제를 조망한다.

보고서는 ▲마케팅 실험의 급속한 확산 ▲브랜드 가격 영향력에 대한 인식 확대 ▲AI 기반 크리에이티브 테스트의 부상이라는 세 가지 주요 트렌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.
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'매드타임스'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.

저작권자 ©매드타임스(M@D Times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목록
댓글 0
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
댓글 새로고침
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!아이보스 로그인
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